[피드백 요청] [Day2] 2일차 과제 제출합니다!
아래 내용을 모두 작성해서 피드백 요청 부탁드립니다 :)
필수 체크리스트 (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Chapter6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)
아래 가장 기초적인 7가지 항목이 적용된 컨텐츠만 피드백 요청이 가능합니다!
1. 9:16 비율 화면
2. 레퍼런스 첨부 (필수첨부!)
3. 1초의 법칙
후킹이 될 만한 감성 사진을 커버로 수정하였고 캡션 또한 후킹될 수 있게 넣었음
4. 카피라이팅
(1) 숫자의 원칙 (사용)
(2) 추상어 금지 (아마.. 사용)
(3) 15자 이하로 작성 (조금 넘음)
5. 유행하는 음악 (사용)
6. 유행하는 장면 (미사용)
7. 셀링포인트 적용
👇그외 적용하신 공식이 있다면 선택적으로 체크해주세요! (Chapter 1-1 무조건 터지는 18가지 공식 참고)
- 특이한 장면
- ‘어? 이게뭐지?
- 감성 (사용)
- 논란거리 제공
- 언매칭
- 귀여움
- 특이한 배경
- 표본이론 (넓은 표본 사용)
- 가치 깎기
- 꼬아주기
- 팔로워할 이유
추가 적용 - 박자에 맞추기 (사용)
댓글 (1)
권목님, 고생 많으셨습니다~! 👏 템플릿 적용 너무 잘하셨어요! 첫 장면 개선 제안 첫 사진에 우와 포인트가 들어가주면 좋은데, 한국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삼겹살이 나와서 조금 아쉬웠어요. 첫 사진에 우와 할 수 있는 밴쿠버 스탠리 공원이나 밴쿠버 멋진 랜드마크 같은 곳으로 시작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! 카피 개선 제안 현재 카피: "밴쿠버에 맛집이 1도 없을 줄 알았는데... 충격!!" "충격" 빼고 이렇게만 가셔도 괜찮습니다. "밴쿠버에 맛집이 1도 없을 줄 알았는데..." 가독성 좋게 두줄로 나눠주기. (잘 된 래퍼런스들의 공통점 분석 필수) 다만 밴쿠버에 맛집이 있는지 없는지는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포인트가 아니라서 표본이 너무 좁아요. 카피 제안 가치입증 및 숫자를 사용해보세요! EX. 캐나다 3년차 유학생이 알려주는 밴쿠버 여행지 TOP 5 밴쿠버 현지인만 아는 맛집 5곳 (저장 필수) 캐나다 유학생이 매주 가는 밴쿠버 맛집 항상 사람들이 궁금해할지 생각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! 조회수 100만 이상 레퍼런스를 꼭 참고하세요, 카피 작성할 때도요 :) 다음 콘텐츠도 기대하겠습니다 💪
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로그인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