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피드백 요청] [피드백 예시3] 강의가 오픈되면 이런식으로 피드백 해드립니다!

작성자: 프드프 | 작성일: 2025-11-21 05:39 | 조회수: 30 | 답변완료

안녕하세요 피드백 요청드립니다! 

1, 9:16 비율: ㅇ
2, 레퍼런스 첨부:

 

 

 

 

 

3, 1초의 법칙: ㅇ
4, 카피라이팅 :  미친 
1) 숫자의 원칙:  x
2) 추상어 금지: ㅇ
3) 15자 이하로 작성: ㅇ
5, 유행하는 음악: ㅇ
6, 유행하는 장면: x
7, 셀링포인트 적용: ㅇ

8, 링크: 

 

 

댓글 (2)

프드프 관리자 2025-11-21 05:39

와.. 정말 대박이네요! ㅎㅎ 지금 릴스도 충분히 잘 만드셨는데, 파티룸 예약, 홍보쪽으로 밀어도 좋을만한 릴스라 마케팅 방법에 대한 내용이 주로 되는 카피를 따로 만들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:) 1. 카피 후킹 강화 위와 같은 카피를 사용할 때는, 강의 세일즈 비중을 줄이고 오히려 공간의 서사와 파티룸 자체의 가치 입증에 집중하는 편이 더 효과적입니다. 반대로, 강의나 마케팅 방법을 주제로 가져가려면 후킹 단계에서부터 톤을 달리해야 합니다. 이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카피로 시작해, 궁금증을 자극하는거죠! EX. 10곳 넘게 폐업한 거리, 내 파티룸만 살아남은 이유 10곳이 폐업한 거리에서 내 파티룸만 예약이 폭발한 이유 망하는 파티룸이라더니, 예약이 10월까지 꽉 찼습니다 90%가 망하는 파티룸, 왜 우리만 살아남았을까? 이렇게 위기 → 반전 → 궁금증(이유/비밀/공식) 공식으로 수정해야, 강의 CTA와 자연스럽게 연결됩니다.

프드프 관리자 2025-11-21 05:39

2. 내용 구조 재정리 현재 내용은 '이혼 건물 매입 → 쓰레기장 → 파티룸 오픈 → 예약 꽉 참 → 강의 판매' 흐름인데, 다소 길이가 길어서 취지에 맞게 줄이고 다듬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. 5단계로 정리해보았는데요. - 1. 후킹: 망하는 파티룸이라 다들 말렸습니다. 그런데 지금 예약은 10월까지 꽉 찼습니다. 2. 상황 설명: 위치 최악, 4층 쓰레기장, 광고비도 못 쓰던 상황. 3. 반전 포인트: 그런데 오히려 이게 기회가 됐습니다. 단 하나의 공식 덕분에요. 4. 비밀 힌트: 사실 대부분 자영업자가 망하는 이유는 OOO을 몰라서예요. 5. 강의 전환: 저는 그 공식을 배워서 절망에서 기적을 만들었습니다. 댓글 남기시면 강의에서 그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. 이렇게 하면 스토리로 끌고 와서 → ‘궁금증’ 상태에서 바로 강의 CTA로 자연스럽게 넘어 갈 수 있습니다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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